메뉴 건너띄기
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

THE H

THE H NEWS

현대건설, 디에이치 입주민에 전문 홈케어 서비스 제공 2022-07-15
현대건설, 디에이치 입주민에 전문 홈케어 서비스 제공 이미지

현대건설이 홈케어 전문회사와 손잡고 자사 하이엔드 브랜드 '디에이치' 입주민들에게 '토탈 홈케어 서비스'를 제공한다.

현대건설은 홈케어 전문회사 메리메이드코리아와 토탈 홈케어 솔루션 주거 서비스 개발 및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(MOU)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. 이번 협약은 '디에이치' 입주민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.

메리메이드코리아는 2001년 설립해 국내 업체 중 최장 기간 업력을 보유하고 있는 청소 전문 기업이다. 현대건설은 메리메이드코리아의 첨단 장비, 오가닉 재료와 천연향을 사용한 친환경 홈크리닝 전용세제를 사용해 보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.

디에이치 주거 서비스로는 △에어컨 분해청소 △세탁기 분해청소 △매트리스 살균청소 △전문가 2인 정기 청소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. 디에이치 주민들은 입주민 전용 애플리케이션(응용프로그램) '디에이치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 2.0'을 통해 서비스를 할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.

현대건설 관계자는 "최근 생활 위생 관리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전문적이고 다양한 홈케어 서비스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됐다"며 "이번 MOU 체결을 통해 보다 건강한 삶을 디에이치 입주민들이 누렸으면 한다"고 말했다.

* 출처 : 오세성 한경닷컴 기자
* https://www.hankyung.com/realestate/article/202207044643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