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띄기
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

THE H

THE H BRAND

브랜드 스토리

단 하나의 완벽함
THE H

SCROLL 아래로 스크롤 아래로 스크롤

브랜드 에센스

단 하나의 ‘Perfection’.
단 하나뿐인 완벽한 라이프를 의미하는
아무나 소유할 수 없는 주거의 기준입니다.

아이덴티티

THE H는 단 하나의, 유일한 의미를 가진 'THE'와
현대(Hyundai), 하이엔드(High-end), 하이 소사이어티(High Society) 등의 의미를 지닌 H가 결합되어,
'최초, 최대, 유일'의 엄선된 가치를 선사합니다.

핵심가치

THE H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하며 고급 주택 브랜드 시장을 리드합니다.
기존 아파트보다 ‘좀 더 나은’이 아닌 전혀 새로운, 출발부터 대한민국 최초의 완벽한 프리미엄 라이프를 지향하는 THE H는
이제 단 하나의 완벽한 주거의 기준입니다.

  • 고유한 희소성

  • 독립된 편의성

  • 예술적 심미성

BRAND LOGO

THE H의 로고 디자인은 깔끔하고 절제된 이미지로 모든 컬러를 아우르는 Pure Black 컬러를 프라이머리 컬러로
선택하여 모던(Modern) 프리미엄 의 이미지를 심플하면서도 세련되게 표현하고 있으며,
차별화된 삶의 품격을 표현함과 동시에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독보적인 최상급의 이미지를 부여합니다.

또한 직선의 디자인을 통해 완벽한 프리미엄을 향한 현대건설의 흔들리지 않는 견고한 철학을 표현합니다.

기본형 THE H로고 , 응용형 THE H로고 기본형 THE H로고, 응용형 THE H로고